천하

“더욱 유익한 정보 공간 될터”

   천하 뉴스레터 100호 축사

chunha

천하보험 박기홍 대표

천하보험이 고객 여러분께 유익한 생활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시작한 뉴스레터가 어느새 100호째를 맞이하게 됐습니다.

한인보험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제작되고 있는 천하보험 뉴스레터는 단순히 보험만 파는 게 아니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향하는 천하보험의 노력과 정성을 담은 또하나의 결과입니다.

이번 100호 발간을 계기로 뉴스레터는 사람사는 세상의 이야기, 꼭 알아둬야 할 정보와 지식 등 일반 언론에서는 접할 수 없는 이야기 보따리로 꾸며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천하보험은 2020년에 설립 30주년을 맞이하게 됩니다.

온갖 난관을 극복하고 30세를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이 큰 힘이 됐습니다.

천하보험 가족들은 기업이 성장하는 만큼 그에 걸맞는 책임과 의무가 주어진다는 평범한 진리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만하지 않고 디지털 시대가 요구하는 신속하고 정확하며, 편리한 서비스 시스템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직접 발로 뛰며 고객과 얼굴을 마주보고 필요한 개별 서비스를 제공하는 순수한 자세를 함께 조화시켜 나갈 것입니다.

또 영리라는 기업의 목적을 뛰어 넘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선사하는 일에도 적극 나서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정신을 이어갈 것입니다.

기업의 존재가치는 부의 축적과 성장에 그치는 게 아닙니다. 그 안에 삶의 가치가 녹아 있어야 합니다.

함께 사는 세상, 사랑과 나눔이 넘치는 세상을 구현하는데 천하보험이 작은 밀알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천하보험 대표 박기홍